자율권을 훼손하지 않는 범위에서 회계 정보의 공개 및 회계감사 등과 관련해 공익적 의무를 강조하는 방향에서 법제화하고 있다.
일각에선 대통령실 중심으로 각종 주거 규제 완화 대책을 쏟아내는 와중에 금융위가 엇박자를 냈다는 평가도 나온다.다만 가계부채 문제를 어떻게 관리할지에 대한 해법은 또다시 미룰 수밖에 없게 됐다.
정부 고위 관계자는 22일 DSR 대상에 전세대출을 포함하겠다는 발표 이후 대통령실에서 정책 방향과 배치된다는 지적이 있었다고 밝혔다.금융위는 연초 업무보고에서 가계부채 관리를 위해 전세대출을 DSR에 포함하기로 하고.침체에 빠진 부동산 시장 상황이 더 얼어붙을 수 있다는 지적도 나왔다.
전세 보증금의 80∼90%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보니 보증금을 끼고 집을 사는 ‘갭투자도 성행했다.3개 분기 연속 증가했다.
부작용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컸다.
금융당국 고위 관계자는 전세대출의 경우 만기가 2년으로 일반 주택담보대출보다 상환 기일이 짧은 등 성격이 다르다며 가계부채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겠지만.8나노 칩 양산에 성공한다면 2025년 2나노 칩을 양산하려는 삼성전자와 대만 TSMC의 계획을 앞서게 된다.
8나노 칩을 주문한 고객사로 깜짝 등장했기 때문이다.팻 겔싱어 인텔 최고경영자(CEO)는 50년 동안 세계 정치는 석유가 어디서 나는지에 좌우됐다.
아시아서 가져와야상무장관-MS 강력한 공급망 지원… 개발-설계-제조까지 생태계 조성 21일(현지 시간) 미국 반도체 업체 인텔의 팻 겔싱어 최고경영자(CEO)가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열린 인텔의 첫 파운드리(위탁생산) 행사에서 2027년까지 1.기업과 정부가 똘똘 뭉쳐 AI 칩 개발과 설계는 물론이고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