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이 대표 본인이 (수사에) 전문가라고 하는데.
내년 총선의 향배는 20~30대 중도층에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야는 이재명 로펌 #외연확대 없이 골수지지층만 의존 #중도층 먼저 잡는 쪽이 총선 승기국민의힘 나경원 전 의원이 1월 2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당 대표 불출마 기자회견을 마친 뒤 인사하고 있다.
나 전 의원의 ‘과욕이 화를 자초했다는 평가도 있다.가정이지만 만약 이 대표에게 유죄가 나오면 당을 해체라도 할 요량인가? 169석의 공당이 대표 개인의 법적 문제에 당 전체의 운명을 거는 건 블랙 코미디다.여야 중 어디라도 먼저 이성을 되찾고 외연 확대에 나서는 쪽이 총선에서 승기를 잡을 게 분명하다.
정상적이라면 내년 총선을 앞두고 여야가 지지층 확대에 팔을 걷어붙일 타이밍이지만.4%)은 이 대표가 물러나야 한다고 봤다.
성남FC 후원금 의혹을 받고 있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월 10일 수원지검 성남지청에 출두해 입장문을 읽으려고 할 때 한 시민이 목소리가 작습니다.
심지어 민주당 지지층에서도 세 명 중 한 명(33.2019년부터 온라인에서만 전통차를 팔다가 오프라인으로 진출한 사례다.
신세계백화점의 차 품목 매출액 성장률은 2021년과 2022년 전년 대비 각각 12%.5년 새 시장이 50% 가까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차 전문 자회사 오설록은 프리미엄 차 제품을 판매하는 ‘티하우스 매장을 공격적으로 늘리고 있다.시장은 2025년 2685억 달러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